이달의도서

19-06-29 17:24

2019년 7월 추천도서 - 하나님의 사람은 은혜로 삽니다. (김용훈, 디모데)

관리자
댓글 0

8938815765_1.jpg

하나님의 사람은 은혜로 삽니다. (김용훈, 디모데)

 

= 책 소개 =

 

인생을 사는 방법이 다양한 것 같지만 실제로는 두 가지밖에 없다. 자신의 힘과 실력을 의지하고 홀로 무거운 짐을 지고 사는 것 그리고 하나님 은혜를 의지하고 그분의 도우심을 경험하며 사는 것이다.

하나님의 은혜로 산다는 것은 결국 세상을 거스른다는 것이다. 세상의 논리와 수단에 신앙을 타협하지 않는 그리스도인들이 세상의 눈에는 바보처럼 보일 것이다. 그러나 그리스도를 위해 바보가 된다는 것은 결코 어리석은 삶이 아니다. 그것은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언지를 알고 그것에 투자할 수 있는 지혜로운 사람만이 결단할 수 있는 삶이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사람들이 그리스도를 위해 거룩한 바보가 될 때 세상은 그들을 통해 하나님을 보게 될 것이다. 하나님은 그들을 통해 역사를 이루어 가시고 세상을 변화시키실 것이다. 그들의 가정과 직장을 바꾸실 것이다.

세상의 방식과 하나님의 방식이 날마다 충돌하는 거친 세상에서 이 책은 우리가 의지하는 하나님이 얼마나 위대한 분이신지를 잊지 않도록 우리를 성경의 진리로 인도한다. 그리고 실력만이 살 길이라고 생각하며 살아온 우리에게 은혜로 살기로 결단하고 그러한 삶의 방식을 가르쳐주는 후회 없는 인생을 위한 길라잡이가 될 것이다.

 

= 저자 소개 =

 

저자: 김용훈

삶으로 말하는 설교자.” “은혜의 전달자.” 김용훈 목사에게 어울리는 수식어들이다. 십자가의 은혜를 전하기 위해 혼신을 다하여 쏟아내는 그의 설교는 듣는 이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고 가슴속 깊은 곳의 아멘으로 화답하게 한다. 그가 전하는 설교의 중심은 언제나 하나님의 말씀이고 복음이다. 그의 메시지는 선지자의 외침이라기보다는 어머니가 들려주는 말씀처럼 따뜻하고 포근하다. 그는 하나님의 말씀을 사사로이 풀지 않고 말씀 그대로 순수하게 강해하려는 열정을 타협하지 않는다. 이민 1.5세대로서 1세들의 믿음의 열정과 2세들의 글로벌 마인드를 겸비한 그는 다음 세대를 세우기 원하시는 하나님의 꿈을 붙들고 그 꿈을 실현하여 나누려는 상호의존교회(Interdependent Church) 사역에도 헌신하고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