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도서

19-08-31 15:25

2019년 9월 추천도서 - 나의 일로 하나님을 높이라 (존 오트버그, 두란노)

관리자
댓글 0

ëì ì¼ë¡ íëëì ëì´ë¼

 

= 책 소개 =

 

현재의 자기 모습이 자신이 꿈꾸고 바라던 것과 달라 심난한 적이 있는가? 이 책은 하나님이 우리 각 사람을 창조하실 때 의도하신 모습으로 살도록 몸과 영혼과 삶이 회복되는 실제적인 길을 알려 준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을 성취하느냐가 아니라 어떤 사람이 되느냐 하는 것이다. 하나님이 지으신 진짜 나로 살라!

 

존 오트버그는 이 책에서 하나님께서 나를 창조하실 때 의도하신 내가 되는 유일한 길은 하나님의 영과 더불어 사는 것이라고 밝힌다. 자기가 원하고 남들이 원하고 세상이 원하는 사람이 되지 못해 괴로워하고 자책해봐야 소용없다. 하나님을 바라보며 그분의 의도를 파악해야 제대로 살 수 있다. 남들과 늘 비교하며 가정과 교회, 사회 속에서 열등감에 눌려 있는 성도들이 이 책으로 자신의 본모습을 되찾고 하나님의 작품답게 산다는 것의 비밀을 체험하기를 바란다.

 

 

= 저자 소개 =

 

저자: 존 오트버그 (John ortberg)

1957년에 미국 일리노이주 록퍼드에서 태어나 그곳에서 자랐다. 사랑하는 아내 낸시 오트버그와 슬하에 세 자녀가 있으며, 잃어버린 영혼들을 구원의 장으로 초대하고, 그들의 영적 성장을 돕는 데 헌신했다. 휘튼대학(Wheaton College)에서 심리학을 전공하고, 풀러신학교(Fuller Seminary)에서 목회학으로 석사 학위, 임상심리학으로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스코틀랜드 애버딘대학(University of Aberdeen)에서 대학원 과정을 공부했다. 시카고 윌로크릭교회(Willow Creek Community Church)에서 수년간 설교목사로 섬기다가 20038월부터 지금까지 샌프란시스코 멘로파크장로교회(Menlo Park Presbyterian Church) 담임목사로 사역하고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