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도서

19-11-30 15:15

2019년 12월 추천도서 - 존 비비어의 광야에서 (존 비비어, 두란노)

관리자
댓글 0

c4f6c9585707dc8416d8be6b6390807b_1575094
 

 

 

= 책 소개 =

 

모든 그리스도인은 광야를 경험한다. 원하든 원치 않든 말이다. 성경 속 하나님의 사람들도 예외 없이 광야를 경험했고, 완주했다. 예수님도, 세례 요한도, 욥도, 모세도, 바울도, 다윗도 광야는 하나님의 임재와 능력을 새롭게 덧입는 시간이었다. 그러나 광야를 거치지 않거나 광야에 불순종한 사람들은 큰 고난과 패배의 시간이 찾아왔다.

 

5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책의 처음부터 끝까지 차근차근 따라가다 보면, 하나님을 찾아 울부짖던 자신의 모습은 잊게 될 것이다. 그저 광야를 즐기며, 감사하며, 순종하는 새로워질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책 속에는 총 12가지의 생존 팁이 준비되어 있다. 생존 팁이 책을 읽는 즐거움을 배가 시켜 준다. 광야는 반드시 끝이 있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불가능한 일을 가능하게 하시는 하나님을 바라보는 방법을 알려 준다. 지금 골짜기를 지나고 있다면 저자의 경험과 지혜가 담긴 이 책이 길잡이가 되어 줄 것이다.

 

 

= 저자소개 =

 

저자 : 존 비비어 (John Bevere)

1979, 퍼듀대학교에서 기계공학을 전공할 당시 예수 그리스도를 로 영접했고, 당시 몸담고 있던 사교클럽 학우들을 시작으로 캠퍼스 전역에서 열정적으로 예수님을 전했다. 학창시절 그의 계획은 졸업한 후 하버드대학교에 진학해 MBA(경영학 석사)를 하고, 멋진 여자와 결혼을 하고, 좋은 기업에 취직하는 것이었으나 하나님의 계획은 달랐다. 하나님은 하나님의 사역자로 부르셨고, 그는 순종했다. 그리고 지금까지 담대함과 열정을 가지고, 타협 없는 진리를 선포하며 가르치고 있다. 그리고 존은 그의 아내 리사와 함께 1990년에 메신저 인터내셔널’(Messenger International)을 세웠고 미국, 호주, 영국에 지부를 두고 있는 이 단체는 지역교회가 부흥할 수 있도록 돕고, 지역, 언어, 재정 상태와 상관없이 다양한 사역자들에게 사역에 필요한 여러 자원을 제공하는 데 힘쓰고 있다. 이를 위해 그의 책과 각종 교재 커리큘럼이 9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었고, 수백만 부가 전 세계 목회자들과 교회 리더십들에게 전해졌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