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도서

20-03-04 12:40

2020년 3월 추천도서 -존 맥아더의 영적 성장의 열쇠 (존 맥아더, 소망)

관리자
댓글 0

ae3c037a111929cccb51868883f12336_1583293 

 

 

                               = 책 소개 =

 

사람들은 영적 성장의 의미에 관해서 잘못된 생각을 가지고 있다. 많은 이들이 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빠르게 성장하지 못하거나 그들이 마땅히 이르러야 할 수준보다 훨씬 아래에 머물러 있다. 영적 성숙이 무엇인지 그리고 은혜 안에서 어떻게 성장하는지를 잘못 알고 있기 때문이다.

 

영적 성장의 길을 계속해서 따라가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원리가 있다.

영적 성장은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가 누리는 지위와 아무런 상관이 없다.

영적 성장은 시간과 아무런 상관이 없다.

영적 성장은 지식과 관계가 없다

영적 성장은 행위와 아무런 상관이 없다

영적 성장은 재산과 아무런 관계가 없다.

 

= 저자 소개 =

 

존 맥아더 (John Macarthur)

캘리포니아 주 그레이스 커뮤니티 교회 목사, 마스터스 신학대학 총장.

21세기 가장 영향력 있는 목회자이자 최고의 성경 해석가로 손꼽히며, 수많은 베스트셀러의 저자로 전 세계 크리스천의 삶에 커다란 감동을 전하고 있다.

5대째 목회자 집안에서 태어난 그는 그레이스 커뮤니티 교회에서 40년 넘게 사역해 오고 있으며, 처음 부임할 때 설교 이외의 모든 교회 업무는 사양한다는 조건을 내세운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부임한 후 오직 말씀으로 양육해 성도 1만 명이 넘는 교회로 성장시키면서, 교회는 진리의 말씀만으로 충분하다는 것을 증명하여 많은 목회자의 모델이 되었다. 또한 그는 국제적으로 방송되는 텔레비전과 라디오 프로그램인 그레이스 투 유 Grace to You”를 통해 전 세계에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