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부소식

19-11-17 07:12

V 국 - 한 0 0 선교사 - 기도제목

관리자
댓글 0

그동안 강건하셨는지요? 감사 행사를 준비하면서, 여러모로 한 해를 돌아보게 하는 시간이 되리라 사료됩니다! 여기까지 도우시고, 함께 하신 아버지께 감사드리며, 그 뒤에 목사님과 성도님들의 사랑이 있음에 또한 감사드립니다.

 

1. 12월 7일에 꼰뚬 지역(닥레 처소, ㅅㅅ종족)의 처소 건축진행을 마무리하고, 감사모임을 하려 합니다. 정부관계자들과 문제가 없도록 ㄱㄷ가 필요합니다.

 

2. ㅅㅎ 교육팀에서 계속 논의가 되고 있는 ㅅㅅ종족 지도자 재교육 프로그램이 2020년 3월 초 첫 개학을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제가 학생처를 맡아, 학생 모집과 관리를 합니다. 15-20여명의 일꾼들이 잘 모아질 수 있도록 ㄱㄷ 부탁드립니다.

 

3 달란트 시장을 통한 어려운 처소들 성장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불어서 축구를 통한 청소년  성장사역도 ㄱㄷ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4. 가족 비자가 2월에는 마감이 되어서, 현재 믿는 분의 사업장 오픈과 그 회사에 노동비자를 신청하는 일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비자발급이 순적하게 이루어 지도록 ㄱㄷ 부탁드립니다.

 

5. 첫째, 지은이가 명지대 아동학과, 경희대 프스트모던이즘 음악학과(국제캠퍼스)에 합격이 되었습니다. 두 학교사이에서 확정을 못하고 있습니다. 기숙사와, 게스트하우스 등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인도하심을 위해 ㄱㄷ 부탁드립니다.

 

6. 아내가 피부염으로 계속 ㄱㄷ가 필요합니다.

 

다함이 없으신 아버지의 사랑이 한 해 동안 풍성하게 허락되었음에 감사드리고 목사님과 성도님들의 사랑과 후원에 또한 감사드립니다! 모두에게 안부와 사랑의 감사를 전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위로 가기